신한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이렇게 조취하세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카드를 분실하게되면 정신이 없고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실텐데요. 당황하지마시고 따라하시기 바랍니다.
목차
보기
신한카드 분실신고
혹시 신한카드를 분실하셨거나 도난당하셨나요? 그럼 일단 신한카드(1544-7000)로 신고부터 하세요. 분실신고된 카드를 타인이 사용할경우 신고일 기준 60일전까지 부정사용금액을 보상해드립니다. 단, 보상수수료 2만원을 납부해야하며 현금서비스사고의 경우 보상처리 제외됩니다.
신한카드 재발급
- 분실/도난 재발급 : 전화로 발급의사를 말하면 서면신청없이 재발급
- 훼손 재발급 : 카드 훼손 및 기재사항 변경도 전화로 신청시 즉시 재발급
- 갱신 재발급 :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기되면 카드사의 조건에 해당하는 회원에게 한해 갱신카드가 발급딥니다.
신한카드 재발급은 분실 및 도난당한경우,훼손으로인한경우,갱신을 위한 경우 총 3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. 각자 상황에 따라서 발급일이 달라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오늘은 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는데요. 불안해하지 마시고 최대한 빨리 ☎ 1544-7000 으로 연락하셔서 분실 신고 및 재발급을 한번에 받도록 합시다.
✅추천글✅